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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2

Client

NEXON

Category

#사전/런칭 캠페인

Title

HIT2

Services

#BRAND STRATEGY  #CREATIVE  #MEDIA  #SOCIAL MEDIA  #INFLUENCER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 다시 한번 지각변동

HIT IP를 원작으로 한 넥슨게임즈의 첫 MMORPG "HIT2"

이미 시장에 선점하고 있는 기존 MMORPG들과의 차별성 강조가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따라서 기존 광고 방식과는 다른 접근을 시도하였습니다. HIT2만의 유저 친화적인 시스템은 물론 개발사의 진정성을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포맷의 크리에이티브로 유저와 소통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설계했습니다. 그 결과 최단 기간 양대 마켓 인기 1위는 물론, 매출 1위를 달성했습니다.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다시 한번 지각 변동을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 양대 마켓 매출 1위 달성
  •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사전예약 | 디렉터 코멘터리 예고편

'"MMORPG로 다시 태어난 HIT"

개발사 대표를 비롯한 PD, 아트디렉터, 사업 본부장 등 그동안 HIT2 게임을 개발하고 준비했던 사람들의
준비 과정과 열정을 코멘터리 형식으로 유저들에게 HIT2에 대한 궁금증 및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트레일러 | 세계관 영상

"잿빛의 날, 그로부터 10년 후 새로운 시대의 히트를 만나다"

MMORPG 유저들에게 세계관을 통해 기존 원작 액션 RPG를 넘어 새롭게 시작되는 HIT2의 여정에 대한 규모감 및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대검 | 클래스 소개 영상

전투의 승패를 바꾸는 강력한 일검.

전장의 선봉에 선 자 [대검]의 소개영상을 통해서 HIT2의 클래스들에 대한 관심 유도 및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사전/런칭 DA

"새로운 시대의 히트를 만나다"라는 메인 슬로건을 갖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심어주기 위한 사전 DA를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특정한 개체를 골라 배치하기보다 종합적인 장면을 활용했고, 웅장하게 세계관을 전달하여 분위기를 그려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 | 12월의 히트투데이

런칭 후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유저들과 만나는 자리를 기획하였습니다.
유저들과 직접 만나는 행사는 소통을 강화하는 데 매우 중요한 작업으로, 이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비전 공유를 통한 소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모험가들의 밤"이라는 주제로 상위 길드 유저들을 초청하여 HIT2를 둘러싼 담론을 통해 유저들의 충성도를 강화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고자 하였습니다.

1주년 기념 콜라보 | HIT2 x 네네치킨

대중적인 인지도와 브랜딩 강화를 위해서는 타 브랜드와의 제휴를 검토해볼 수 있습니다.
HIT2를 위해 우리는 F&B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특히나 한국이 좋아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네네치킨을 선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대세감을 형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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