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으로 글로벌 퍼포먼스를 극대화
국내에서 이미 백만 다운로드 이상을 이뤄낸 작지만 강한 모바일 게임인 성지키기 온라인. 북미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이스터는 마케팅 전략과 광고 기획은 물론, 이를 토대로 한 영상과 DA 제작, 나아가 미디어 집행과 인플루언서 캠페인까지 진행했습니다. 게임성과 북미 시장 상황에 집중하여 CO-OP DEFENSE(협력 디펜스)라는 키워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신규 유저를 모객하였습니다. 크지 않은 예산 규모를 고려해 선택과 집중을 통해 디지털 미디어 캠페인과 인플루언서를 전략적으로 집행 및 기용하여 운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