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게임의 런칭을 위한 선택 역시, 이스터
던전앤파이터는 전세계 8억 유저를 보유한 대한민국 수출 PC 게임 1위였습니다. 게임을 넘어, 대한민국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은 던전앤파이터가 모바일로 출시될 때의 무게감은 감당하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스터는 명확한 키 메시징으로 양대 주요 마켓에서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저희는 "언제 어디서나 액션쾌감!", "다시 한번 세상을 움직이다" 라는 큰 테마를 기획하였습니다. 이는 기존 및 휴면 유저들에게 IP에 대한 자부심을 불러일으켰고, 다시 한번 모바일에서 즐길 필요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대체 불가능한 액션 게임이라는 기대감을 신규 유저에게 전달함으로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로의 유저 유입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 100만 다운로드
- 양대 마켓 인기 1위
- 양대 마켓 매출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