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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리의 여신: 니케

Client

Tencent

Category

#업데이트 캠페인

Title

승리의 여신: 니케

Services

#BRAND STRATEGY  #CREATIVE  #MEDIA  #SOCIAL MEDIA  #INFLUENCER

대한민국 서브컬쳐 No.1로 가는 길

업데이트 캠페인을 진행하기 전, 승리의여신:니케 는 "건 슈팅 액션게임" 이라는 슬로건으로 여전사의 비주얼 퀄리티만 강조한 접근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섹시한 여전사의 이미지에 가려 지휘관과 대원의 교감은 드러나지 않고 있었습니다.

이스터는 이 점에 착안하여 업데이트 캠페인을 시작으로 마케팅 방향을 재정립하였습니다. 기존의 게임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에서 서브컬쳐 감성과 몰입을 위해 '소녀와 함께하는 이야기'로 초점을 바꾸었습니다.

그 결과 서브컬쳐 유저들에게 이전과는 다른 몰입감 강화를 토해 승리의여신:니케 만의 기대감과 차별성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여름맞이 랩핑카 현장 스케치

니케와 함께해준 수많은 지휘관님들과 함께하는 니케의 시원한 여름 캠핑카 투어.

강남역-삼성동-홍대-합정-일산까지 대한민국의 핫한 거리를 달리며 현장에서 유저들의 관심 끌기 및 접점 강화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YouTube 등 온라인 상에서도 공개되어 서브컬쳐를 넘어 일반 대중에게도 관심을 받는 이슈로 성장했습니다.

1주년 OOH 스케치

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했던 한국의 대표 옥외광고 스팟들. 그 실제 온에어 장면들을 모아 조금은 특별하게 지휘관님들과 축하하는 영상을 탄생시켰습니다. 승리의여신:니케 유저는 물론, 서브컬쳐 유저 전반에 많은 관심과 이슈잉을 만들었습니다.

신년특집 개발팀 스페셜 코멘터리

지휘관들(유저)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개발팀의 특별 코멘터리를 준비하였습니다.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준비 중인 미니게임의 정규 콘텐츠 편성부터 2024년 개발 업데이트 플랜까지 로드맵을 공개하며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자세를 드러냈습니다. 또한 유저들로부터의 질문에도 답하는 등 지휘관들의 게임에 대한 충성도를 강화는 물론 긍정적인 여론에 기여했습니다.

코스프레: 니케 코스프레 영상 화보

무더운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지휘관과의 소중한 시간을 담은 한 장 한 장의 사진들이 영원히 빛나길!

승리의여신:니케 여름 화보 코스프레 영상을 통해 지휘관들과의 교감을 통해 팬심을 자극하는 엔터테인먼트형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다양한 업데이트 DA

관계성에 주목하여 탄생한 다양한 업데이트 주제에 맞는 DA 이미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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