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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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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BE IM

Category

#사전/런칭 캠페인

Title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Services

#BRAND STRATEGY  #CREATIVE  #MEDIA

세상 모든 판타지를 넘어

별이되어라2는 글로벌 흥행대작이었던 별이되어라의 세계관을 계승하여 만든 2D 벨트 스크롤 액션RPG 게임입니다.

하지만 오히려 그래서, 액션, 게임의 완성도, 그래픽, 스토리 등이 이미 시장에 나와있는 수많은 경쟁작들에 비해 특별한 메리트를 갖고 있지 않는다는 상황이 챌린지였습니다. 따라서 차별화할 수 있는 개성을 어필하기 위해 '지금까지의 모험과 전쟁, 지금까지의 세상을 넘어선 클래스가 다른 대작'으로 이야기하며 뭔가 다른 게임 정도가 아닌 차원이 다른 대작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세상 모든 판타지를 넘어"라는 메시지를 갖고 브랜딩하였습니다.

그 결과, 글로벌 사전예약 300만 건을 달성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며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 다시 한번 지각 변동을 일으킴.

  • 글로벌 사전예약 300만 달성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티징 영상

'"하이브가 선사하는 첫번째 글로벌 판타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이젠 누군가의 별이 아닌 모두가 별이되는 세상을 위하여 우리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하여
하이브가 만든 대작게임이라는 브랜딩을 통해서 관심 및 호기심을 유발하였습니다.

TVC | 사전예약 영상

"판타지는 본래 잔혹하다. 그래서 더 아름답다."

이스터는 게임이 가진 잔혹하면서도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관에 몰입감과 기대감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따라서 마치 여신이 하늘에서 내려와 사람들에게 신의 가호를 내리는 것처럼 게임 속 판타지 세상을 실사와 그래픽의 합성을 통해 규모감 있게 표현했습니다.

그 결과 유저들에게 판타지 대작에 대한 기대감을 규모감 있게 표현하였으며, 단기간 내 사전예약을 100만 건 이상 달성하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ep. 액션, 경계를 넘어

액션, 포지션의 경계를 넘다!

별이되어라2만의 높은 액션성과 포지션의 경계가 없다는 게임적 특성을 최대한 살리고자
인게임 장면과 타이포그래피를 통해 유저들에게 선사했습니다.

이는 별이되어라2에 대한 사전 기대감과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헌정 콘텐츠로 감사하며 기념하는 100일 기념일

별이되어라2의 100일을 기념하며 함께 써내려온 100일 간의 여정을 함께 돌아보면서
그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게임에 관심을 보이며 응원해준 유저들을 위한 헌정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책의 주인과의 추억을 기억하며 감사를 전하며 보상까지 안내하는 영상이었습니다.

사전/런칭 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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