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Client

COM2US

Category

#사전/런칭 캠페인

Title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Services

#BRAND STRATEGY  #CREATIVE  #MEDIA  #SOCIAL MEDIA  #INFLUENCER

마케팅 노이즈를 뚫는 차별성

국내 마케팅 노이즈가 심한 대형 서브컬쳐 타이틀들 사이에서 스타시드만의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어필해내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단계별 캠페인 전략을 세워 목표를 달성하며 유저들과의 유대감과 기대감을 만들어냈습니다.

사전예약 단계에서는 "우리가 함께 만들고 싶은 미래" 라는 메시지를 통해서 미래를 함께 만들고 싶은 소녀로서 몰입감을 자아냈습니다. 인류가 멸망한 아포칼립스의 세계관에서 AI 전사와 함께 인류를 구원하는 것과 같은 기존 게임들의 일반적인 서사로부터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이후 런칭 때는 지켜주고 싶은 미래, 함께 바꿔가는 미래를 통해서 게임 속 캐릭터와의 유대감 및 감성 교감을 만들어냈습니다. 그 결과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와 함께 양대 마켓 TOP10 매출 달성이라는 유의미한 결과로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 달성
  • 양대 앱 마켓 매출 TOP10 달성

티징 PV | 구해주세요, 우리의 미래

캐릭터의 매력도를 몰입도 있게 전달하기 위해 현실적인 요소를 가져와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사전예약 PV | 스타시드에서 당신을 기다릴게요

캐릭터와 유저 간 유대감 형성을 위해 미소녀들과 함께 하는 미래를 상상하는 듯한 서사를 부여해 보다 몰입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런칭 PV | 기다렸어요, 나의 첫번째 인간님

다양한 캐릭터와 세계관을 매력적이고 현실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미소녀들과의 영상 통화 컨셉으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사전/런칭 DA

TOP Get in touch

COPYRIGHT © EASTER C&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