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위험한 MMORPG, 에오스 블랙
전작 에오스 레드에서 하드코어 MMORPG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던, PK요소에 치욕시스템까지 하드코어 재미를 강화하여, 기존 MMORPG와의 차별성을 만들어낸 "에오스 블랙."
MMORPG 팬들에게 하드코어한 PvP의 재미를 인식시키기 위해 게임의 핵심 시스템인 [치욕 시스템] 및 [복수 시스템]을 셀럽을 활용하여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텔링 소재로 제작하여 타겟에 최적화된 TVC는 물론, 유튜브 등 영상매체를 통해서 유저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디지털 매체, OOH,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온 오프라인 IMC 마케팅을 임팩트있게 진행함으로써 사전예약 200만 달성이라는 결과를 이끌어냈습니다.
- 사전예약 200만 달성
-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2위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