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왕좌를 견고히 하기 위한 선택
당시는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마케팅 액션에 제약이 있던 환경이었습니다. 따라서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행사를 기획하여 운영까지 성공적으로 이뤄냈던 것이 주목할만한 포인트입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한 유저 간담회를 비롯해 MMORPG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운영, 인플루언서 캠페인, 바이럴, 프로모션을 통합적으로 진행했습니다. 이 결과 매출 2위에서 1위로 올라서는 등 대한민국 NO.1 게임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