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RAND STRATEGY

23년 간 축적된 한국에서의 게임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브랜드에게 꼭 맞는 브랜드 전략을 수립합니다

  • 전략의 시작은 게임 유저를 정확히 아는 것입니다

    이스터씨앤아이 팀원들은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게임 유저입니다.

    매일 커뮤니티를 모니터링하여 한국 게임들의 이슈들을 파악하고 있으며,
    필요할 때는 신속하게 게임 유저들을 초청하여 FGI와 디지털 서베이도 진행합니다.

    대한민국 진짜 유저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진짜 전략은 이스터씨앤아이에서 시작됩니다.

  • 게임 마케팅의 역사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합니다

    마케팅을 해야 할 게임이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를 예측할 수 있어야
    이에 대한 대응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조사 뿐 아니라 23년 간 게임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로
    문제를 예측하고 그 문제를 풀어낼 솔루션을 찾아냅니다.

  • 단 한 줄 카피의 힘을 믿습니다

    게임의 문제를 풀어줄 솔루션은 결국 한 마디 카피로 전달해야 합니다.

    한 마디의 슬로건으로 전략을 구체화하며,
    캠페인의 단계별로 필요한 문제와 솔루션을 규정하여
    단계별 카피를 제안해 드립니다.

    한국 게임유저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는 단 한 마디의 말을 이곳에서 찾으세요.

  • 게임 광고 캠페인의 관리와 집행은 체계적이어야 합니다

    수많은 활동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어 게임유저들의 주목을 이끌어내야 합니다.
    그만큼 풀어야 할 과제도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합니다.

    이스터씨앤아이는 조직의 협업 체계와 관리의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여 브랜드가 풀어야 할 전략적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 LIST
TOP Get in touch

COPYRIGHT © EASTER C&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