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CIAL MEDIA
게임 세계관을 확장하는 소셜콘텐츠 전략을 통한 유저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팬덤을 형성합니다
-
게임사의 니즈 파악을 통해 촘촘한 운영 플랜을 수립합니다
티저, 사전예약 그리고 런칭에 이르기까지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합니다.
월간 캘린더부터 데일리 플랜까지 촘촘한 운영 플랜을 수립하여
게임 마케팅에 중요도에 따라 부스팅을 더하며 다양한 이슈에 대응합니다. -
유저들의 행동을 이끌어내는 트렌디한 컨텐츠를 기획합니다
게임에 대한 정보 전달은 물론 IP를 활용해 유저들의 행동을 이끌어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소셜 매체 특성상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하기에, 매일 타겟의 이슈와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으며
컨텐츠부터 디스크립션까지 유저가 자발적으로 반응하고 공유할 수 있는 최적화된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
유저가 있는 곳이라면 어느 소셜 매체든
게임 고관여 유저들의 비중이 큰 X(구 트위터)부터
MZ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까지.
플랫폼별 특화된 컨텐츠를 파악하여 소셜 채널 운영이 가능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