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중파TV / CATV / IPTV
TV광고비는 매우 높기 때문에 더욱 더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게임유저들에게 가장 적합한 채널을 선정하는 것은 기본이며,
이 채널들을 조합하여 광고 노이즈를 뚫고 예산 낭비 없이 가장 적절하게 노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
구글 & 소셜
구글네트워크 광고, 유튜브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 틱톡 등의 소셜미디어에서
정확한 타겟팅과 원하는 광고 목표를 설정하여 캠페인의 효과를 올립니다.
게임에 대한 노하우를 반영한 크리에이티브들을 제작하고, 이를 통한 AB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캠페인의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
게임유저를 위한 로컬 광고
대한민국에는 게임유저들이 즐겨보는 매체들이 있습니다.
포털, 스트리밍, 메신저, 커뮤니티, PC방 등 게임 유저 대상으로 진행해야 할 Must 매체를 선정하고 집행할 뿐만 아니라,
한국 게임유저들에게 가장 효율적인 시간대의 선정 방식까지 세밀하게 운영합니다.
-
Out of HOUSE
디지털과 TV외에도 게임 유저의 주목을 받게 하는 방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밀집하는 곳을 광고 지면으로 덮어 지역을 게임의 세상으로 만들거나,
타겟들의 동선에 맞춰 교통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OOH 광고를 집행할 때에는 작은 차이가 큰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스터가 쌓아온 노하우로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방식으로 OOH를 제안하고 집행합니다.
-
BTL
게임 유저의 주목을 받기 위해서는 꼭 정해진 매체만 활용해선 안 될 때가 있습니다.
브랜드를 경험하는 순간 순간이 광고의 순간이라고 생각하며,
게임 유저와 게임이 만나는 최적의 경험의 방식을 고민합니다.
미디어 쇼케이스, 문화 행사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모든 것이 게임의 브랜딩 솔루션이 될 수 있게 합니다.
-
LIST